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소통하고 학습하는 오픈 커뮤니티 '링커스' 신설
상태바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이 소통하고 학습하는 오픈 커뮤니티 '링커스' 신설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06.2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임직원들이 소통·학습하는 오픈 커뮤니티 '링커스'를 신설하고 고객가치혁신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링커스는 총 17개의 학습모임으로 구성된다. 임직원들은 현재 하는 일이나 앞으로 하고싶은 직무와 관련해 고객가치혁신 역량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는 학습 주제를 제안했다. 
 
이번에는 ▲애널리틱스 도구를 활용하여 고객경험 혁신에 필요한 인사이트 얻기 ▲고객가치혁신을 위해 세계 경제 ·환경 트렌드 토론하기 ▲앱/웹 프로덕트 기획하기 등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주제가 선정됐다.
 
LG유플러스는 링커스 주제별로 관심 있는 임직원을 모집한후, 오는 8월까지 자율적으로 운영토록 한다. 

전문가 멤버는 모임에서 다루고 싶은 학습주제를 제안하고, 지식을 나눠주는 모임과 멤버 모두가 자율적으로 이끌어 나가는 모임 등 두 가지 유형으로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멤버들이 모임을 자율적이고 원활하게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각 학습모임별로 활동비도 지원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링커스를 통해 멤버들이 자발적으로 선정한 주제에대해 학습하고, 학습 내용을 고객경험에 어떻게 반영할 수 있을지 논의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 중심으로일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발전시켜 나가겠다"며 "이를 통해 각 개인의 지식, 인사이트, 전문성이 임직원들과 다양한 조직으로 공유되고 확장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