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원픽위크’는 소비자가 그동안 눈여겨본 테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상반기 결산 세일 이벤트다. 1일부터 약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진행 중이다.
테팔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티몬, 이마트를 통해 여름철 수요가 증가하는 ‘초고속 블렌더’와 가정용 생맥주 기계 ‘더서브 컴팩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테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26일부터 7월6일까지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실버를 포함한 초고속 블렌더 3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스타벅스 음료 쿠폰 1장이 포함된 리유저블컵 3종 세트를 증정하며, 브랜드 스토어 소식 알림을 설정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0일 오후 8시 진행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테팔 초고속 블렌더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보냉팩을 재고 소진 시까지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라이브 방송 구매 인증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테팔 컴포트칼 2종 세트를 선물한다.

새롭게 출시한 가정용 생맥주 기계를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테팔은 가정용 생맥주 기계 더서브 컴팩트의 출시를 기념해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28일까지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테팔 더서브 컴팩트를 구매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하며, 2L 미니 케그와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테팔 더서브 컴팩트는 집에서도 신선한 프리미엄 생맥주를 맛볼 수 있는 가정용 생맥주 기계다. 2L 미니 케그에 내장된 튜브를 더서브 컴팩트에 연결만 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테팔 더서브 컴팩트에 2L 미니 케그를 장착하면 생맥주가 가장 맛있는 적정 온도인 2℃로 압력과 온도가 유지돼 최대 15일동안 탄산감과 신선도가 살아있는 생맥주를 맛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