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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영국 대관식 기념 홍차 에디션 출시...선물하기 아이템서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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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영국 대관식 기념 홍차 에디션 출시...선물하기 아이템서 '인기'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06.25 06: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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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이 영국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의 특별한 컬렉션을 진행한다.

이달 26일부터 본점, 강남점 등 5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영국의 찰스 3세 국왕과 카밀라 왕비의 대관식을 기념해 출시했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과 고급스러운 차 특유의 맛과 향, 분위기를 느끼려는 수요가 많아진 덕분에 차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

실제 올해 1~5월 신세계백화점 차 장르의 매출 신장률을 살펴보면 전년 동기 대비 17% 늘었다. 특히 20대는 물론 30~50대까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 연령대에서 차를 즐기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관식 기념으로 출시한 코로네이션 컬렉션은 티, 비스킷, 샴페인, 에코백 등 총 40여 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신세계는 코로네이션 컬렉션 중 다즐링티와 에코백을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 

‘다즐링티’는 히말라야에서 느리게 자란 잎차를 사용해 보다 진하고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특유의 백포도향을 풍기는 다즐링은 ‘샴페인’의 의미도 담고 있어 대관식을 기념하기도 한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코로네이션 백 포 라이프’는 플라스틱 프리 재활용 면과 비건 염료를 활용하는 등 친환경적으로 제작됐다. 넉넉한 크기에 17세기부터 영국 군주제를 상징해온 오크 잎을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300년 전통 영국 왕실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은 지난 2017년 본점을 시작으로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에 잇따라 오픈하며 화제를 모았다.

포트넘 앤 메이슨의 주력 상품인 홍차를 비롯 쿠키, 쨈 등 다양한 규격 상품과 고급스러운 포장을 더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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