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사랑의 공부방’ 실시...아동복지시설에 에어컨 후원
상태바
NS홈쇼핑,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사랑의 공부방’ 실시...아동복지시설에 에어컨 후원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06.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29일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사랑의 공부방’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NS홈쇼핑 ‘사랑의 공부방’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행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NS홈쇼핑은 아동복지시설을 찾아 시설 정비를 위한 후원을 하고 임직원들이 아동복지시설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람을 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사랑의 공부방’으로 찾은 성남시 부흥지역아동센터에는 10년이 넘은 에어컨 교체비용과 아이들의 정보기술자격(ITQ) 취득 수업비 및 시험 응시 비용을 지원했다.

NS홈쇼핑 사랑의 공부방은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역 조손 부모가정,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형편의 아이들의 쾌적한 공부방 환경을 위해 가구를 직접 제작 설치하는 자원봉사로 2010년 시작됐다. 

현재는 지역 어린이 돌봄 센터 등의 설비 정비 교체 등을 지원하고, 임직원들이 일일보조교사로 나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갖는 등 운영 방식은 변화해 왔지만 임직원 참여형 자원봉사로서 뜻을 이어가고 있다.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상근 이사는 “NS홈쇼핑 ‘사랑의 공부방’은 자원봉사에 참여해온 임직원들의 공감을 얻고 이를 에너지 삼아 13년째 이어올 수 있었다.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