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보람그룹, SFC바이오 '보람바이오'로 사명 변경
상태바
보람그룹, SFC바이오 '보람바이오'로 사명 변경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7.2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그룹이 지난 2021년 인수한 SFC바이오의 사명을 '보람바이오'로 변경한다고 25일 밝혔다.

SFC바이오는 지난 12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사명을 ‘보람바이오’로 변경하는 안건을 의결했다. 보람그룹에 인수된 지 2년 만이다. 사명 변경은 그룹의 일원으로서 통일성과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그룹 측은 “향후 보람바이오가 가지고 있는 비전과 철학을 그룹과 공유하고 요람에서 무덤까지 인류의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 서비스 기업으로 그 역할을 튼튼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람바이오는 천연물소재에서 기능성물질을 발굴해 식품 및 화장품 원료,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소재를 만드는 강소 바이오 기업이다.

보람바이오는 그동안 다양한 건기식 사업들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앙팡’이라는 아동용 건기식 브랜드와 세계 최초로 수박에서 라이코펜을 추출해 만든 ‘수박소다’라는 제품 등이 널리 알려져 있다.

 

▲ 보람바이오의 대표적인 브랜드 수박소다(위)와 앙팡(아래) 제품 사진. [사진=보람그룹]
▲ 보람바이오의 대표적인 브랜드 수박소다(위)와 앙팡(아래) 제품 사진. [사진=보람그룹]
김성규 보람바이오 대표이사는 "당사는 안전하고 유효한 천연물 소재 개발 및 천연물 의약품 개발을 통해 인류의 삶에 기여하겠다는 비전을 실행하고 있는 그린바이오 기업이다”"라며 "다양한 소재에서 각종 원료를 추출해 기능성 식품으로 재탄생시키는 ‘푸드메디신(Food Medicine)’이라는 방향성을 가지고 기능성 원료와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보람그룹은 보람상조를 기반으로 장례서비스 외에 웨딩, 여행, 리빙,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하고 있다"며 "보람바이오는 그룹의 비전과 전략을 실행하는 데 한 축을 담당해 고객 생활 전반에 걸친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완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