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발대식에는 박기석 KG모빌리티 브랜드마케팅팀장을 비롯해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에이터 총 10개팀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월경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된 쌍크ME 3 모집에는 200여 명이 지원해 20:1 경쟁률을 기록했다. KG모빌리티는 지원자 개개인의 경력과 관심분야 등을 고려해 총 10개 팀을 선발했다.

쌍크ME 3에게는 8월부터 10월까지 약 3개월간의 공식 활동기간 동안 콘텐츠 제작용 시승차량 제공과 함께 KG어드벤처 컬렉션 굿즈와 콘텐츠 제작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1박2일 오토캠핑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함께 공식 SNS 계정을 통한 개별 활동팀의 채널 홍보기회 혜택도 제공된다.
활동기간 동안 쌍크ME 3기 멤버들이 제작한 콘텐츠는 KG모빌리티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활동기간 종료 후 뛰어난 활동을 펼친 3팀을 선정해 총 500만 원 규모의 우수 활동 상금과 수료증도 수여한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쌍크ME 모집을 정례화해 지속적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온·오프로드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KG모빌리티의 매력이 담긴 참신하고 열정적인 크리에이터 여러분들의 다양하고 멋진 콘텐츠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