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는 ‘World EXPO 2030 Busan, Korea‘라는 홍보 메시지를 담은 수출용 스페셜 에디션 캔 박카스를 아시아 국가와 유럽‧미주지역 등 전 세계 수출국에 배포할 계획이다.
캔 박카스는 캄보디아에서는 레드불을 제치고 국민 드링크로 자리매김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 이번 스페셜 에디션이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제약은 국내 박카스 TV 광고에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송출해 국민적 공감대 확산에 힘을 보탠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전 국민이 염원하는 2030 부산엑스포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부산에서 꼭 개최되길 희망한다”며 “동아에스티는 동아제약과 함께 부산 유치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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