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e스포츠 종목의 아시안게임 정식종목 채택을 기념하고, 국내외 e스포츠 팬들에게 대한항공 브랜드를 알릴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은 대회 기간 전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e스포츠 국가대표팀의 공식 유니폼 상의에 대한항공 로고를 노출하는 한편 국가대표팀 공식파트너사 명칭 사용과 함께 미디어월에도 대한항공 로고를 포함할 계획이다.
또한 국가대표 공식행사에 관심있는 국내 e스포츠팬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통해 경기 관람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지난 2010년 스타리그 후원을 시작으로 한국에서 개최된 리그 오브 레전드 2014 월드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는 등 e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