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뚜기 '2023 화천 토마토 축제' 후원..."지역사회와 상생 앞장"
상태바
오뚜기 '2023 화천 토마토 축제' 후원..."지역사회와 상생 앞장"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07.3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8월 3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2023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고 31일 밝혔다.  

‘화천 토마토축제’는 지난 2004년부터 민·관·군·기업이 함께 화천군 특산물인 토마토를 활용해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오뚜기는 19년 동안 토마토 축제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공연존 △이벤트존 △플레이존 △체험존 △푸드·판매존 △홍보·전시존 등 6개 테마구역에서는 토마토를 주제로 한 체험·전시·공연과 농특산물 판매 등 40여 개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작년 화천에서 열린 토마토 축제.
▲작년 화천에서 열린 토마토 축제.

메인 프로그램은 파지 토마토가 뿌려진 곳에서 반지를 찾는 ‘황금반지를 찾아라’ 이벤트로 기간 총 5차례 열린다. 5일 오후 8시부터 열리는 ‘야간 황금반지를 찾아라’ 현장에서는 디제잉쇼도 진행된다.
 
오뚜기는 행사기간 중 공연존에서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진행하며 토마토 파스타 1000인분을 만들어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 

또 홍보·전시존에서 상설 운영하는 오뚜기 홍보관에서는 ‘오뚜기 토마토 케챂’을 포함한 대표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다양한 시음·시식 행사도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