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부건설, '센트레빌' 브랜드 가치 제고 위한 사내 기술 교류회 개최
상태바
동부건설, '센트레빌' 브랜드 가치 제고 위한 사내 기술 교류회 개최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08.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건설이 지난달 26일 아파트 브랜드 ‘센트레빌’의 단지 환경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사내 기술 교류회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센트레빌 단지 환경의 오늘과 내일’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기술 교류회는 센트레빌 아파트 단지의 특장점을 임직원들과 공유하고 센트레빌의 디자인 컨셉 개발 및 차별화 전략 도출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아파트 단지의 품질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 동부건설 임직원들이 아파트 브랜드 ‘센트레빌’의 단지 환경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사내 기술 교류회를 진행하고 있다.
▲ 동부건설 임직원들이 아파트 브랜드 ‘센트레빌’의 단지 환경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사내 기술 교류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기술 교류회에서 동부건설은 최근 준공된 센트레빌 아파트 단지 사례를 통해 주변 환경과 입주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특화 설계를 소개하고 이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도 이뤄졌다. 동부건설은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해 개방감을 높이는 동시에 쾌적한 공원을 연상시키는 자연주의 컨셉의 플랜테리어(Plant+Interior) 디자인, 단지 성격에 맞는 식재와 바닥 포장 패턴 디자인 선정 등 세심한 고려를 통한 단지 차별화를 추진할 방침이다. 특히 분양 단계에서부터 치밀한 설계와 검토를 통해 실제 시공시 조감도와 일치하는 수준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품질을 높여갈 계획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단지의 설계와 환경은 입주자의 삶의 질과 아파트의 가치를 결정하는 기준이 된다"며 "센트레빌만의 차별화된 자연 친화적 조경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브랜드 가치와 주거 만족도를 함께 높여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