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엔제리너스, 흑맥주 '코젤'과 컬래버한 '아메리치노 코젤' 출시
상태바
엔제리너스, 흑맥주 '코젤'과 컬래버한 '아메리치노 코젤' 출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08.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RS는 엔제리너스가 맥주 브랜드 코젤과 컬래버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출시한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는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거품과 진한 커피 풍미를 조화시킨 아이스 전용 제품이다. 출시 3개월만에 판매량이 100만잔을 넘었다.

엔제리너스는 흑맥주와 비슷한 비주얼의 아메리치노를 활용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맥주 브랜드 코젤과의 컬래버를 진행하며 풍미 가득한 아메리치노의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엔제리너스가 코젤과 컬래버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엔제리너스가 코젤과 컬래버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코젤 다크 시나몬의 아메리치노 버전이다. 흑맥주의 향과 시나몬 슈거를 담은 ‘아메리치노 코젤다크’와 최근 제로 열풍을 겨냥해 제로 칼로리와 디 카페인의 특징을 담은 ‘아메리치노 코젤제로’ 총 2종이다. 논 알코올 제품이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판매한다.
 
진한 초콜릿 케익에 흑맥주 향을 담은 부드러운 크림을 올려 캔맥주를 연상하게 하는 디저트 제품 ‘초콜릿 케이크’도 이달 14일에 선보일 계획이다.

엔제리너스는 코젤과의 컬래버를 기념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맥주 시음회, 미니게임, 맥주잔 커스텀 인그레이빙, SNS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행사는 각각 △8월 4일 엔제리너스 건대역점 △8월 7·8 일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B1점 △8월 10일 엔제리너스 롯데제과양평사옥점, △8월 12일 엔제리너스 L7홍대점 등 5번 진행된다. 매장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향후에도 이색적이고 신선한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