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8일 오뚜기데이 주간을 맞아 기획됐다. 오뚜기는 다양한 HMR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티몬 내 온라인 기획전은 물론,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오뚜기가 최근 선보인 프리미엄 HMR ‘오즈키친 칰 윙&봉’ 등 다양한 신제품과 온라인 전용 제품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티몬에서는 ‘88데이’ 기획전을 통해 오뚜기의 다양한 HMR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8일은 ‘올인데이’로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은 닷새간 매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며, 매 방송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8일에는 여름철 컵누들, 곤누들, 라이트슈가쨈, 가뿐한끼, 가벼운참치 등을 판매한다. 9일은 라면, 즉석밥, 수향미밥을 10일에는 스파게티소스, 콕콕콕 스파게티 등 양식 메뉴를 11일은 피자, 만두, 윙봉 등 냉동제품 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가로수길 티몬 본사 1층 카페 ‘TWUC(툭)’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열린다. 오는 10일에는 오후 12시부터 2시간 동안 푸드트럭인 옐로우즈 키친을 운영해 제주담음 ‘제주 감귤도우 피자’, 고단백 보충식 ‘데이프로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데이(8월 8일)를 맞아, 소비자들의 장보기 부담을 덜어주고 오뚜기의 다양한 제품을 접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티몬과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를 마련했다”며, “오프라인 공간을 찾은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