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넥센타이어, 맨시티 내한 기념 콘텐츠 제작…엘링 홀란드, 필 포든 등 출연
상태바
넥센타이어, 맨시티 내한 기념 콘텐츠 제작…엘링 홀란드, 필 포든 등 출연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8.1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는 공식 후원 중인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내한을 기념해 SBS 웹예능 '문명특급'과 콜라보로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1편에서는 장지현 축구해설위원이 출연해 맨시티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맨시티의 엘링 홀란드, 필 포든, 리코 루이스 선수가 넥센타이어 브랜드가 랩핑된 버스에 탑승해 인터뷰 하는 영상이 공개된다.
 
2편에서는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이 직접 출연해 '문명특급' MC 재재에게 맨시티 유니폼을 선물하는 장면이 담긴다.

 
또한 1편에 이은 선수들의 인터뷰, 오락실 탐방, 유러피언 트레블 달성 축하 파티가 이어지고 홀란드 닮은꼴로 주목받고 있는 개그우먼 엄지윤도 출연한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어린이 풋볼 아카데미, 고객대상 SNS 이벤트 실시 등 프리시즌 기간 중 7월 말에 한국을 방문한 맨시티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 이외에도 이탈리아 세리아 A '유벤투스 FC'를 공식 후원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맨시티와 함께하는 '문명특급' 콘텐츠 두 편은 8월 10일 오후 5시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