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는 고출력 및 저소음을 구현한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 헤어드라이어’를 지난 11월 시장에 선보였다.
제트블로우 S는 출시 이후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고 뛰어난 성능을 가진 반면, 고가의 헤어드라이어 대비 약 1/3에 불과한 경제적인 가격을 책정했다.
지난해 12월부터 현재까지 월평균 판매 성장률이 84%를 기록했으며, 누적 판매량은 약 3만 대를 넘겼다. 또한 국내 최대 인터넷 뷰티 커뮤니티에서 상품 조회 수와 별점, 리뷰, 좋아요 등을 종합해 선정한 헤어 소품 부문 8월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쿠쿠홈시스의 제트블로우 S는 최대 10만 RPM(분당 회전수)인 BLDC 모터가 장착됐다. 강력한 출력으로 풍부한 풍량을 제공해 통해 숱이 많고 긴 모발도 빠르게 건조한다.
BLDC 모터가 토출하는 제트 바람에는 천만 개 이상의 음이온 입자가 포함되어 있어 정전기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차분하고 윤기 있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강력한 성능을 가졌지만 소음은 낮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모발 관리에 최적화된 기능들도 탑재했다. 풍속은 미풍과 약풍, 강풍으로 구성되며 온도는 60˚C, 90˚C, 120˚C의 3단으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즉각적이고 강력한 냉풍 모드도 지원해 모발 컨디션 및 스타일링에 맞춰 온도와 바람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