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위첸 캠페인 ‘문명의 충돌 시즌2-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가족이 된다는 것은 서로 다른 문명이 부딪히고 이해하는 과정들의 반복이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문명의 충돌’광고에 대한 후속작 요청이 쇄도하여 광고에서는 이례적으로 시즌2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고, 현실육아의 리얼한 일상을 훌륭한 연기로 완성해 준 김남희 배우, 박예니 배우에게 특히 감사를 표한다”라며 “광고에서 시계열적 연속성을 갖고 제작한다는 자체가 모험이었는데, 시즌2 광고를 반가워 해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