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CC건설, 유명 강사 초청해 '전주 에코시티 KCC스위첸' 입주민에 북콘서트 개최
상태바
KCC건설, 유명 강사 초청해 '전주 에코시티 KCC스위첸' 입주민에 북콘서트 개최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08.1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건설이 오는 9월 ‘전주 에코시티 KCC스위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유명 강사를 초청한 특별 강연회인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별 강연회 북콘서트는 전주 에코시티 KCC 스위첸 단지 내 ‘스위첸 라이브러리’에서 다음 달 9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스위첸 라이브러리’는 KCC건설이 미국 하버드 대학의 와이드너 도서관을 테마로 하여 기획하고 시공한 국내 최초의 교육 특화 도서관이다. 또한 독립된 건물로 지어진 국내 최초의 단지 내 특화 도서관인 것도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 유명 강연 작가 2명이 출연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9일에 진행되는 1회차 특별 강연회는 ‘문해력 향상을 통한 초등 자기주도 공부법’을 주제로 이은경 작가가 강연을 펼친다. 이은경 작가는 전 경기도 교육청 소속 초등 교사 출신으로 유튜브 ‘슬기로운 초등생활’을 운영하고 있다.

23일 열리는 2회차 강연회에는 ‘과거를 알면 미래가 보인다’를 주제로 최태성 작가가 나선다. 최태성 작가는 전 국사편찬위원회 자문위원, EBS 역사교육 자문위원으로 활약하며 ‘벌거벗은 한국사’, ‘역사저녁 그날’ 등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입주민들의 주거문화 향상과 주거만족도 제고를 위해 이번 특별 강연회를 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위첸 만의 특화된 교육 특화 시설인 ‘스위첸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만큼 전주 에코시티를 대표하는 교육특화 단지로서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