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르노코리아,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서 현장 마케팅 진행...브랜드 친밀도 높인다
상태바
르노코리아,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서 현장 마케팅 진행...브랜드 친밀도 높인다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8.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지난 8월 20일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에 고객 및 임직원을 초청하고 다양한 현장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올해 4월부터 공식 판매 딜러사로 합류한 티에이오토(대표이사 조석호)와 함께 키움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린 고척 스카이돔에서 '르노코리아자동차 파트너 데이'를 열었다.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에서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이 시구에 참여했다.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에서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이 시구에 참여했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의 시구와 조석호 티에이오토 대표의 시타로 시작한 이번 경기에서 르노코리아는 경기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경기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지며 영업 저변을 확대하고 야구팬들에게도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코리아는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제품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