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아이스트리‧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조회수 1000만 돌파
상태바
청호나이스, 아이스트리‧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조회수 1000만 돌파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8.2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아이스트리’, ‘에스프레카페’의 신규광고 조회 수가 합산 1000만뷰를 넘었다.

이번 광고는 제품별로 각 2편씩 총 4편을 제작했으며 ‘아이스트리’ 광고는 지난 6월, ‘에스프레카페’ 광고는 이달 18일 공개했다. 

‘아이스트리’ 광고는 사랑스러운 아역 배우의 동심을 자극하는 얼음나무가 등장해 소비자에게 제품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나타냈으며 ‘에스프레카페’ 광고는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데칼코마니 기법을 사용해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스트리’는 하루 제빙량 6kg(약 600개)의 넉넉한 얼음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얼음저장용량은 900g으로 최대 약 90개의 얼음을 보관해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위생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기술인 ‘필터 역세척’ 기능도 적용됐다. ‘필터 역세척’은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유입돼 살균과 함께 혹시 필터와 유로 내부에 있을 수 있는 미세한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하는 기능이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