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부모님 연구소는 지난해 4월 개소했다. ‘세상의 모든 자녀를 대신해 부모님의 건강과 행복을 연구한다’를 슬로건으로 부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 하는 자녀들에 각종 리서치 결과와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같은 해 7월에는 유튜브 채널도 오픈했는데 1년간 126개의 영상이 업로드됐으며 광고 없이 2840만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편, 세라젬은 부모님 연구소 채널 구독자 11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부터 ‘효도 어디까지 해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에 가입한 뒤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우수 댓글을 선정하여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6와 웰라이프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