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채널 ‘프레시 매니저’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동시 진행한다.
정기배송 신청 시 ‘브이푸드 오메가3 듀얼케어’를 증정한다. 뷰티, 생활용품 카테고리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발맞춰 유료 회원제도인 ‘프레딧 멤버십’도 리뉴얼했다. 무료 체험 혜택은 3회로 늘리고, 매월 우수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한다.
배송일과 수량은 고객 요청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하나의 제품도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 배송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는 프레딧에서 확인하면 된다.

hy는 ‘야쿠르트 라이트’, ‘MPRO4’, ‘쿠퍼스’, ‘스트레스케어 쉼’ 등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해 건강기능식품과 샐러드, 밀키트, 화장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신종렬 영업1부문장은 “hy는 지난 50년 동안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정기배송 노하우를 쌓아온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hy는 프레딧 전용 PB상품을 출시하고, 취급 품목 수(SKU)를 지속적으로 늘리며 고객 유입을 늘리고 있다. 프레딧 회원 수는 8월 말 기준 154만 명이다. 매출액도 약 1100억원으로, 이미 지난해 전체 매출액을 넘어섰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