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넥센타이어, 고등학생들과 협업한 캐릭터 디자인 전시회 개최
상태바
넥센타이어, 고등학생들과 협업한 캐릭터 디자인 전시회 개최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9.0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는 고등학생들과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캐릭터 디자인' 전시회를 서울 마곡 넥센중앙연구소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역사회 내 디자인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과의 교류 확대를 위해 서울 도봉구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학생들과 기업 캐릭터디자인 협업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물을 9월 1일부터 8일까지 전시한다.
 
이번 협업은 '창의적인 캐릭터 디자인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패션제품디자인과 학생들이 10개 팀을 이뤄 참여했다.

총 6개월 동안 디자인 리서치, 아이디어 발상, 디자인 시각화, 최종 결과물 도출 등의 단계를 거쳐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넥센타이어 디자인 실무자가 고교에 직접 방문해 학생들과 아이디어 교류 및 멘토링도 진행했다.
 
각 팀별 디자인 결과물을 토대로 제작된 키링, 텀블러, 인형 등의 다양한 캐릭터 아이템은 더넥센유니버시티 1층 로비 공간에서 전시되며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넥센타이어 측은 "이번 산학협업은 예비 디자이너 학생들에게 디자인 실무자의 멘토링과 함께 본인의 역량을 대외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전시 기회를 제공하는 뜻깊은 프로젝트"라며 "동시에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영감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