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국씨엠, '메탈 트렌드 2024·2025'에서 럭스틸·앱스틸 신제품 라인업 소개
상태바
동국씨엠, '메탈 트렌드 2024·2025'에서 럭스틸·앱스틸 신제품 라인업 소개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9.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강그룹 냉연사업법인 동국씨엠이 6일 서울 중구 수하동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메탈 트렌드 2024·2025' 행사를 개최하고 럭스틸과 앱스틸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동국씨엠은 그룹 분할 전 진행하던 디자인 트렌드 및 신제품 발표 행사를 '메탈 트렌드' 행사로 발전시켜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동국씨엠 디자인팀 주도로 발표 영상 시청 및 신제품 실물 패널 전시 관람 등이 진행됐다. 


동국씨엠의 건축용 컬러강판 브랜드 '럭스틸'에서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내추럴', 석재·부식동 등 본연의 느낌과 질감을 구현한 '모던', 엘리베이터문·방화문 등에 쓰이는 '게이트' 등의 3가지 테마를 제시했다.

가전용 컬러강판 브랜드 앱스틸에서는 철 고유 특징에 집중한 '에센셜', 밝은 톤 제품과 친환경 컬러강판 제품으로 구성된 '어텐션', 자연과의 연결을 통한 안정감을 강조한 '커넥션' 등의 3가지 테마를 선보였다.

당일 박상훈 동국씨엠 대표는 "동국씨엠은 '색의 가치를 새롭게 하는 기업'이다. 색의 가치를 새롭게 하는 첨단에 '디자인'이 있고, 이는 철의 가치를 새롭게 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며 "생산은 이를 구체화하고, 영업은 새로운 수요와 용도를 개발하며 철의 영역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