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세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바이컬러 선물세트’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의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지류 포장재를 적용했다. 또한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해 이동 시 편의를 위해 제공했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였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탈모 고민에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 제품으로 구성됐다.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2종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마사지 샴푸 브러쉬로 구성됐다.

특히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포장재에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상·하단 케이스를 일체화해 쇼핑백 등 불필요한 쓰레기를 배출을 줄였다.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블랙포레 직영몰,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