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G모빌리티,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500대 한정 판매
상태바
KG모빌리티,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500대 한정 판매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9.0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모빌리티는 CJ온스타일을 통해 토레스 스페셜 모델을 선보이고 TV홈쇼핑을 통해 차량 소개 및 판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토레스 5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스페셜 모델인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500대 특별 제작돼 홈쇼핑을 통해서만 판매한다. 세부 사양 및 판매 가격은 TV홈쇼핑(모바일) 생중계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블랙컬러 전/후방 스키드 플레이트 및 C필라 가니쉬, 20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블랙 휠과 레드 알루미늄 캘리퍼 커버 등을 채택했다.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고객 선호 옵션 사양 등도 기본 적용했다.


KG모빌리티는 오는 9월 9일 오후 7시 30분에서 8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TV홈쇼핑 및 모바일 생중계를 통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출고 기념품으로 10만 원 상당의 토레스 툴 캔버스 또는 토레스 툴백을 제공하며, 상담 접수 고객은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2명) 및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4명), 토레스 툴 캔버스(or토레스 툴백) 등을 증정한다.

KG모빌리티 마케팅사업부 김범석 상무는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레스 5만 대 판매를 기념해 좀더 스페셜한 모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500대 특별 제작 판매한다"며 "남들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