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카드사들 다양한 추석 프로모션...신한·하나·삼성카드 등 해외결제·여행·쇼핑 할인 혜택 풍성
상태바
카드사들 다양한 추석 프로모션...신한·하나·삼성카드 등 해외결제·여행·쇼핑 할인 혜택 풍성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9.12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해외여행객을 위한 해외결제 할인과 여행혜택, 쇼핑 관련 프로모션이 주를 이루고 있다.

12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추석 시즌을 맞아 신한카드와 하나카드, 삼성카드는 해외결제와 여행, 온·오프라인 쇼핑 관련 할인 혜택을 내놨다.

KB국민카드와 우리카드는 해외 이용금액에 따라 상품권 및 캐시백을 제공하고 롯데카드는 추석선물세트 금액 구간별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다음달 10일까지 ▶교통, 해외, 온라인 업종에서 10만 원 이상 ▶전통시장 및 착한가격업소에서 2만 원 이상 이용 시 미션을 달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달성개수에 따라 가전제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전국 착한가격업소 1만 원 이상 신한카드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1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5번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착한가격업소란 행정안전부 지역경제과와 지방자치단체가 가격, 위생, 청결, 친절도, 공공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한다.

하나카드는 온·오프라인 추석선물세트 할인과 함께 추석 연휴 기간 면세 쇼핑∙항공∙여행사 혜택과 국내 5대 리조트 객실 패키지 행사도 진행한다.

전국 4대 대형 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하나로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 최대 40% 할인, 금액대별 최대 150만 원 상품권 증정 ▲GS THE FRESH 최대 30% 할인 및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과 신라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할인제공과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투어비스 국제선항공권이 할인된다. 하이원리조트, 휄리힐리파크, 휘닉스 평창 등도 최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대형마트할인과 온라인 쇼핑할인에 더해 추석기간동안 하나투어와 참좋은여행 롯데관광 등 여행상품 할인과 트립닷컴, 아고다 등과 함께 숙박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삼성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해외 5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캐시백을 제공해준다.

 

KB국민카드와 우리카드는 해외이용금액 합산에 따라 상품권 및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국내 금액 합산 이벤트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내달 3일까지 해외이용금액 합산 5/30/6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 5000원/2만 원/4만 원권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올해 6~7월 월평균 해외 결제 이용금액 대비,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결제로 30만 원/50만 원/100만 원 추가 이용 달성 시, 각 7000원/1만 원/2만 원 캐시백을 해준다. 국내의 경우 5~7월 국내 월평균 이용금액 대비 50/100만 원 추가 이용시 각각 1/2만 원 캐시백을 받을수 있다.

롯데카드는 온·오프라인 유통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GS THE FRESH 등 오프라인 마트, 슈퍼마켓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결제하면 즉시 할인 또는 결제금액 구간별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과 롯데ON, 쿠팡, 위메프, 옥션,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추석선물행사 구매시 할인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전업계 카드사 중 유일하게 추석 관련 프로모션을 별도로 진행하지 않는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최근 3년간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 관련 혜택보다 온라인쇼핑 위주의 할인이 제공됐었다"며 "현재 해외여행객이 크게 늘어난 상황에서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