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추석연휴 당일인 29일 신한카드 간편결제와 온라인 결제가 중단되면서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29일 오후 8시부터 내부 전산 문제로 신한카드 온라인과 간편결제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측은 "현재 시스템 오류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 중"이라며 "서비스 정상화 진행중이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신은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이재용 회장·LG그룹 CEO들 칼레니우스 벤츠 회장과 전장동맹 강화 신한라이프, 완전판매 통한 소비자보호 강화 위해 ‘AI송 콘테스트’ 실시 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체크카드 부문 동시 1위 달성 농협 고강도 혁신 착수... 간부 절반 이상 교체·퇴직자 재취업 제한 이억원 금융위원장 "보이스피싱·금융권 해킹 대책 마련…금융회사 성과·보수 체계도 개선" 이억원 금융위원장 "IMA 증권사, 빠르면 이 달 내 첫 지정사례 나올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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