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야놀자, '품질인증 숙소'로 안전한 국내 여행 환경 조성...최대 50% 할인 쿠폰 제공
상태바
야놀자, '품질인증 숙소'로 안전한 국내 여행 환경 조성...최대 50% 할인 쿠폰 제공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0.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는 ‘품질인증 숙소’를 통해 안전한 국내 여행 환경 조성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는 2018년부터 국가 인증 제도 ‘한국관광 품질인증’을 도입해 체계적인 관광 서비스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시설 및 서비스, 인력의 전문성, 안전관리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숙소를 선정한다. 야놀자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품질인증 숙소 전용 프로모션을 선보여 국내 관광의 품질을 높이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인프라 구축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오는 18일까지 품질인증을 받은 전국 숙소 300여 개를 대상으로 50% 할인(최대 5만 원)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투숙일 기준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하며, 최소 결제 금액 제한이 없다. 또한, 품질인증 숙소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은 투숙 완료 시 5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2만 원까지 중복할인 받을 수 있다.

야놀자 관계자는 “이번 품질인증 숙소 프로모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여행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국내 여행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야놀자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누구나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지속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