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대회에 방문하는 제네시스 스위트 고객들을 위해 대회장 내 마련된 제네시스 스위트에서 ‘뱅앤올룹슨 사운드 체험 존’을 운영한다.
제네시스 스위트 고객들은 제네시스 스위트에서 마련된 뱅앤올룹슨 럭셔리 홈 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뱅앤올룹슨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올해는 제네시스 스위트 고객들이 선수들의 경기 모습을 보다 현장감 있게 관람할 수 있도록 ‘10번 홀 티샷 사운드 청음 존’을 운영한다. 10번 홀이 내려다보이는 제네시스 스위트에서 뱅앤올룹슨 헤드폰을 통해 선수들이 티샷하는 모습을 눈으로 보는 것과 동시에 티샷 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또 대회 기간에 관람객들을 위해 제네시스 챔피언십 행사장 내 마련된 갤러리 플라자에서 뱅앤올룹슨의 아름다운 사운드와 직관적인 그래픽 사운드 제어 유저 인터페이스인 베오소닉(Beosonic™) 사운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뱅앤올룹슨 베오소닉(Beosonic™) 체험 존’을 운영한다.
제네시스 G90, GV60에 제공되는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에는 운전자와 동승자들이 손가락 터치 하나로 사운드 커스텀 조정을 가능하게 해주는 직관적인 그래픽 사운드 제어 유저 인터페이스인 베오소닉 사운드 기술이 적용됐다.
체험 참가들은 체험 존에 마련된 베오소닉 키오스크에서 4개의 공간에 따라 달라지는 베오소닉의 공감각적인 사운드를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으로 청음하며 나에게 맞는 톤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체험 존 운영 기간 동안 해당 공간에서 뱅앤올룹슨 베오소닉 키오스크를 체험하는 모습, 소감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로고가 각인된 무선 이어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