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경동나비엔, '나비엔 숙면매트' 홈쇼핑 판매 개시...최대 15% 할인 혜택
상태바
경동나비엔, '나비엔 숙면매트' 홈쇼핑 판매 개시...최대 15% 할인 혜택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10.1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나비엔 숙면매트’를 이달 10일부터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개인마다 다른 체질에 맞춰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해온 기술력을 담아 리뉴얼한 경동나비엔의 매트 브랜드로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 2종으로 구성됐다.

경동나비엔은 이날 오후 8시 45분에 롯데홈쇼핑에서 ‘숙면매트 온수(EQM595)’를, 오는 12일 오후 10시 55분에는 현대홈쇼핑에서 ‘숙면매트 카본(EME520)’을 방송한다.
 

▲경동나비엔 '나비엔 숙면매트'
▲경동나비엔 '나비엔 숙면매트'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는 10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45분 롯데홈쇼핑,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의 경우 10월 12일 목요일 오후 10시 55분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95’는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데워진 물이 매트 안을 순환하기 때문에 건조하지 않고 오랜 시간 포근한 온열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0.5도 단위로 사용자가 원하는 숙면 온도를 설정하고, 본체에서 나가는 물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듀얼온도센싱’으로 설정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 분리난방 시스템이 적용돼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게 맞는 온도를 느낄 수 있다. ‘워터케어시스템’ 적용으로 물을 깨끗하게 자동 살균해주고, 전용 키트 하나로 2분 만에 쉽게 물을 뺄 수 있다. 또한 1mm의 얇은 두께로 미사용 시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 ‘EME520’은 직류 방식(DC)의 열선과 분리형 어댑터로 전자파 생성을 최소화해 유해전자파로부터 안전하다. 카본 재질의 열선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으로 복사난방이 이뤄진다. 또 7개의 열선으로 구성된 헵타코어열선과 매트 전체 온도감지 열선을 적용해 과열 및 화재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 고탄성 스펀지인 PU폼 소재를 적용해 세탁 후에도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나비엔 숙면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비엔 숙면매트’ 홈쇼핑은 10월 10일을 시작으로 다음 달까지 방송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