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동작구 가족 축제 참여
상태바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동작구 가족 축제 참여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0.1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그룹은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7일 서울시 동작구 신남성초등학교에서 열린 ‘솔밭가족축제 텀블러데이’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이날 개인컵을 가지고 오는 행사 참여 주민들에게 무료 음료를 배부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이를 통해 자원순환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알리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행사장 안내와 등록, 진행을 위한 보조활동 등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나섰다.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역 축제 봉사에서 친환경 중요성을 알렸다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역 축제 봉사에서 친환경 중요성을 알렸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은채 단원은 “개인컵을 가지고 오는 주민분들에게 무료로 음료를 나눠드리는 텀블러데이 봉사를 통해 지구와 환경을 위한 자원순환 홍보활동에 열심히 임했다”며 “또한 지역의 의미 있는 행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bhc그룹 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은 나눔과 상생을 목표로 지역 내 봉사의 손길이 꼭 필요한 곳에서 활약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며 “bhc그룹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환경보호를 위해 보다 의미 있고 다양한 공헌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힌편 2017년 창단된 bhc그룹의 해바라기 봉사단은 대학생 청년봉사단체로 농가 일손돕기, 시각장애인을 위한 도서 제작, 청계천 유해식물 제거 작업 등 다양한 지역 사회 밀착형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