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CC글라스, ‘청년김장’ 봉사활동 진행...취약계층에 김치 200kg 전달
상태바
KCC글라스, ‘청년김장’ 봉사활동 진행...취약계층에 김치 200kg 전달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3.10.2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대표 김내환)가 20일 자립준비청년들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Dream홈씨씨’ 활동의 일환으로 '청년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10여 명의 KCC글라스 임직원들은 지난 19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반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관내 자립준비청년들과 취약계층에 전달할 약 200kg의 김치를 담갔다. 이날 활동에는 Dream홈씨씨 활동에 참여 중인 자립준비청년들도 함께 했다.

KCC글라스는 지난 3월 서초구, 방배유스센터, 반포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Dream홈씨씨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서초구에 거주하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교육과 인적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에 담근 김치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KCC글라스는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통해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비롯한 우리 사회의 소외 계층들을 응원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