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투데이는 매년 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항공, 공항, 숙박, 여행, 여행 장비 등 각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 10개의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지난 5월 영국의 항공 컨설팅 및 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2020년에 이어 최고등급인 5성 항공사로 선정된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글로벌경영협회(GMA) 주관 '2023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19년 연속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대한항공 측은 "향후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글로벌 선도 항공사로서 더욱 발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