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여주시 이전 개소식 참석..."지역 상생 대표기관 되길"
상태바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여주시 이전 개소식 참석..."지역 상생 대표기관 되길"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10.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20일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여주시 이전 개소식’에 참석해 지역 상생의 대표기관으로 거듭나길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최종현 위원장(더민주, 수원7), 이인애 의원(국민의힘, 고양2)과 여주 지역구 의원인 김규창(국민의힘, 여주2)·서광범(국민의힘, 여주1) 의원을 비롯해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안혜영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원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염종현 의장은 축사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도약의 걸음을 시작한 경기도 사회서비스원의 새 출발을 축하한다”며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이전은 지역과의 상생에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이전의 궁극적 목표는 공공기관과 지역 간 시너지 효과를 통해 각종 규제로 희생을 감내해온 경기동북부지역에 힘을 싣는 것”이라며 “이같은 협력이 도내 사회서비스의 지원체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경기도 균형발전을 앞당기는 단단한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염종현 의장은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경기도형 통합돌봄의 중심이자, 사회서비스 대표기관으로서 한층 더 강화된 역할에 나서주기를 기대한다”며 “경기도의회도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의 앞날을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