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텍은 몸에서 발생하는 수증기를 극세섬유가 흡수하여 열에너지로 바꾸는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흡습발열 의류다. 2003년 첫 출시 후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히트텍은 약 15억장(2022년 기준)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전세계 겨울철 패션을 변화시켜왔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과 양질의 일상복으로 모두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반영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히트텍 라인업의 일부 사양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여성 라인업은 부드러운 착용감을 위해 인쇄식 케어라벨로 변경했으며, 기본 이너 아이템에 스킨 톤의 컬러 제품을 추가했다. 남성 라인 또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소재를 개선하고 다양한 컬러를 적용했다. 특히 ‘히트텍 울트라 웜’ 라인업은 공기를 더 많이 함유한 특수 니트 기술이 적용된 신소재를 사용해 기존과 동일한 보온성은 유지하면서 보다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제품 또한 일부 히트텍 라인업에 추가됐다.
유니클로의 모든 히트텍 제품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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