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하늘정원길·포시즌스가든 등 에버랜드 가을 단풍 명소 7선 소개
상태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하늘정원길·포시즌스가든 등 에버랜드 가을 단풍 명소 7선 소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0.2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23일 수도권 근교에서 당일치기로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가을 단풍 명소 7선을 소개했다.

현재 해피 땡스기빙 가을 축제가 펼쳐지고 있는 에버랜드는 단풍, 은행, 느티 등 10여 종 수만 그루의 나무들과 메리골드, 코키아 등 꽃들이 가을 정취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산책로, 어트랙션, 드라이브 등 3개 테마별로 마련된 에버랜드 단풍 명소들은 이번 주말경 울긋불긋 단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물산은 크고 작은 나무와 꽃들 사이를 여유롭게 걸어보며 힐링하는 단풍 산책로 코스를 추천했다.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정상에서 내려다본 단풍 경관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정상에서 내려다본 단풍 경관

콜럼버스 대탐험 부근에 위치한 '하늘정원길'은 단풍길을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가을 경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에버랜드의 대표적인 걷고 싶은 길로 꼽힌다.

또한 가을 테마정원으로 변신한 '포시즌스가든'에는 메리골드, 천일홍, 억새 등 약 가을꽃 1000만 송이가 만개했다. 폴인 가든 콘서트도 11월4일까지 매주 주말 열린다.

놀이기구와 함께 가을 단풍을 경험할 수 있는 단풍 어트랙션 코스도 있다.

슈퍼 래프팅 어트랙션 '썬더폴스'는 사방이 모두 울창한 나무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급류타기 보트에 탑승한 채 형형색색 물든 단풍을 구경하고 20미터 높이 급강하까지 체험할 수 있다. 

삼성물산은 곱게 물든 가을길을 차를 타고 달리며 여유롭게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단풍 드라이브 코스도 추천했다.

영동고속도로 마성 톨게이트부터 에버랜드 서문을 지나 정문까지 이어지는 '약 5km 드라이브길'은 도로가 산허리를 끼고 있어 단풍길을 다양한 각도에서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