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디(GROUNDI)는 M2E(Move to Earn) 프로젝트로, LG전자 마케팅 플랫폼 LG 랩스(Labs)의 몬스터슈클럽(Monster Shoe Club, 이하 몬슈클) 프로젝트와 협업을 진행하며 'NEXT M2E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스페셜 래플 이벤트는 유저에게 디지털과 실물 연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1차 이벤트는 11월 6일부터 12일, 2차 이벤트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마지막 3차는 12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유저들은 걸으면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인 미스터리 박스 동물상자와는 다른 새로운 미스터리 박스(허름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허름한 상자를 통해 얻은 이벤트 참여 티켓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LG전자 제품으로 구성된 ▲코드제로 R5(1명) ▲룸앤 TV(1명) ▲엑스붐(1명) 등의 선물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그라운디(GROUNDI) 관계자는 “남은 기간동안 유저들이 더 다양한 재미와 보상 얻어가실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또 “이번 베타시즌 운영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토대로 정식 버전 개발을 준비하고 있으며, 정식 버전을 통해 더 완성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운디(GROUNDI)는 출시 한 달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강·운동 분야 1위, 전체 인기 차트 10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월간 활성 이용자(MAU) 6만명을 돌파하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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