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나만의 우주여행 콘셉트 안마의자 ‘코스모’ 출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나만의 우주여행 콘셉트 안마의자 ‘코스모’ 출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11.0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가 ‘나만의 우주여행’을 컨셉으로 한 실속형 안마의자 ‘코스모(COSMO)’를 출시했다.

제품명인 ‘코스모(COSMO)’는 ‘세계’, ‘우주’를 뜻하는 불어로, 우주선의 속도감을 살려 사선으로 이어진 형상과 그릴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슬림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한편, 실내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컬러감은 부드러운 화이트-로즈골드로 매치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착석 시 좌우 시야를 막는 타 안마의자와는 다르게 헤드부가 개방형으로 설계된 점이 주목할 만하다. 사용자들이 느끼던 답답함을 해소해 보다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모는 300만 원대의 제품임에도 고가형에 버금가는 24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으며, 6 Matic 마사지 모듈이 적용된 모델로 6개의 마사지 볼이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마사지한다. 마사지 강도는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최대 80mm까지 돌출되는 돌기가 후면부 마사지에 깊이감을 선사한다. 


또한 팔과 다리 마사지부는 체형 차이를 커버하고 안정감 있는 마사지를 위해 설계됐다. 착석 시 사용자 신체를 자동으로 스캐닝하여 팔 마사지부는 최대 10cm, 다리 마사지부는 최대 17cm까지 조절된다. 

아울러 기존 중저가형 제품들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핸디한 ‘5인치 풀 터치 디자인 리모컨’도 탑재됐다. 직관적인 UI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한 것은 물론, ‘사용자 계정’ 기능이 탑재돼 있어 개인별로 즐겨찾는 마사지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