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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 '수자인' 입주예정자들에 모바일 소식지 발송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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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 '수자인' 입주예정자들에 모바일 소식지 발송한다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11.09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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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이 고객 만족도 제고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한양은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를 비롯해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대구 한양수자인 더팰리시티' 등 2024년 상반기 입주를 앞둔 주요 단지 입주예정자에게 모바일 소식지를 발송하는 서비스를 최근 시작했다.

모바일 소식지는 본인이 입주하게 될 단지의 공사 진척 상황과 주변 개발 계획, 최근의 부동산 시장 현황 등 입주예정자가 궁금해할 사항들을 안내하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제작됐다.

입주예정자의 편의를 고려해 가독성이 높은 카드뉴스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수자인 카카오톡 채널과 연계한 개별 문자 메시지 발송을 통해 모바일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 수자인 모바일 소식지
▲ 수자인 모바일 소식지
또한, 한양은 올해부터 수자인 카카오 채널에 커스텀 메뉴를 신설하며 모바일 접근성을 강화했다. 커스텀 메뉴를 활용하면 수자인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은 물론, 분양대금조회, 입주예약 등 입주 관련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양의 디지털화는 주거상품에도 반영되고 있다. 한양은 지난해 수자인만의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인 '수자인라이프'를 출시하며 모바일을 통해 공동현관 자동 출입 및 방문차량 예약, 엘리베이터 호출, 커뮤니티 시설 예약 등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입주한 '의정부 고산 수자인 디에스티지'와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 등에는 음성으로 조명 제어뿐만 아니라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AI 스피커를 세대 내 탑재했다.

한양 관계자는 “외관과 조경, 첨단 기술 도입 등 수자인 단지의 상품적인 강화 뿐만 아니라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새로운 서비스까지 도입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자인의 브랜드 철학인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에 부합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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