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쿠첸,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서 인기 주방가전 최대 48% 할인
상태바
쿠첸,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서 인기 주방가전 최대 48% 할인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11.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첸이 G마켓‧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서 브랜드관을 열고 주요 신제품과 인기 주방가전을 최대 48%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실시되는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공동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 쿠첸은 ‘빅스마일데이’에서 G마켓과 옥션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기본 15% 할인 쿠폰에 브랜드 전용 10% 중복 할인 쿠폰, 카드사 7% 할인 등을 추가 제공한다.
 


쿠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브레인’ 밥솥 및 ‘플렉스 대화구 레인지’를 비롯해 ‘121+ 밥솥’, ‘트리플 밥솥’ 등 인기 밥솥과 인버터 복합레인지, 미니 에어프라이어 같은 주방가전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쿠첸은 G마켓 라이브 방송 ‘G라이브’를 통해 ‘브레인’ 밥솥을 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최근 김연아와 함께한 광고가 공개된 쿠첸 ‘브레인’ 밥솥은 국내 대표 10여 개 쌀 품종과 기능성 잡곡 5종에 최적화된 취사 알고리즘을 적용했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 1등급, 자동 보온 설정(ON‧OFF) 기능으로 절전 기능도 있으며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브레인’ 밥솥 라이브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8시 ‘G라이브’에서 60분간 진행된다. 방송 중 브레인풀스테인리스 듀얼프레셔 모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코팅 내솥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쿠첸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 사진과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 속 더 많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에 참여했다”며 “인기 신제품과 주방가전만이 아니라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가습기 등 다양한 소형가전도 더 큰 혜택과 함께 선보이니 이번 알뜰 쇼핑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