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경동나비엔, 공유오피스 등과 숙면매트 체험존 운영
상태바
경동나비엔, 공유오피스 등과 숙면매트 체험존 운영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11.1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이 공유오피스 업체인 ‘스테이지나인’, 워케이션 플랫폼인 ‘디어먼데이’와 각각 제휴를 맺고 ‘나비엔 숙면매트’ 오프라인 체험존을 오픈했다.

내년 3월 말까지 운영되는 체험존에는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이 설치된다. 일상 속 숙면 니즈가 있는 공간에 ‘숙면매트’를 비치해 더 많은 소비자가 숙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체험존 마련의 목적이다.

공유오피스 중 최초로 수면실을 도입한 ‘스테이지나인’에는 6개 지점 중 삼성점과 송도 포스코타워점, 송도 센트로드점 등 3개 지점의 수면실에 숙면매트가 제공된다. 삼성점에는 숙면매트 카본(EME520)이, 송도 포스코타워점에는 숙면매트 온수(EQM595)가 설치되며, 송도 센트로드점에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모두가 설치돼 있다. 

더불어,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에서도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디어먼데이’ 경주 춘추관점은 한옥 형태에 오피스 기능까지 갖춰 일과 휴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워케이션’ 장소로 인기가 많다.

오프라인 체험존이 운영되는 동안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직접 체험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테이지나인’, ‘디어먼데이’에서 각각 매달 1명씩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숙면매트 온수와 카본 각각 1개씩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체험존에서 숙면매트를 체험한 소비자에게는 나비엔 숙면매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