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에 따르면 ‘한맥 거품도원’ 팝업 스토어는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한맥의 ‘환상거품’을 ‘무릉도원’ 콘셉트와 결합해 구현한 특별한 공간이다.
팝업 스토어 내부는 부드러운 거품을 몽환적으로 연출한 구름 포토존과 한맥 생맥주 체험존, SNS 인증샷 이벤트 등 소비자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번 한맥 거품도원은 지난 12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된 프리 오프닝을 시작으로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12월1일부터 3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한맥의 부드러움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