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생명, 보험업 최초 선불업 포인트시스템 '슬리머니' 오픈
상태바
삼성생명, 보험업 최초 선불업 포인트시스템 '슬리머니' 오픈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11.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이 보험업계 최초로 선불업 기반의 포인트 시스템인 '슬리머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슬리머니는 삼성생명의 통합 포인트로 삼성생명 영문약자인 'SLI(Samsung Life Insurance)'와 '머니(Money)'의 합성어다.

다이렉트 보험 가입 시 리워드로 선택하거나 모바일 홈페이지 대고객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적립이 가능하다. 고객은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삼성생명 앱에서 본인의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슬리머니는 제휴 포인트몰인 '슬리몰'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다이렉트 보험의 보험료로 납부, 현금으로 출금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삼성생명은 슬리머니 서비스 오픈에 맞춰 걷기 연계형 '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상품을 15일에 출시했다.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이 삼성생명의 더 헬스앱에서 하루 8000보 이상 기록하는 경우 보험 기간 동안(최대 20년) 일 200원의 슬리머니가 적립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 후 2회차 납입 및 정상유지 시 슬리머니 3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생명 고객이라면 슬리몰에서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유한 슬리머니가 부족할 경우 신용카드로 복합 결제도 가능하다. 슬리몰은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 혹은 삼성생명 앱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슬리머니 서비스를 통해 삼성생명 고객에게 새로운 디지털 케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험업과 관련된 다양한 제휴처를 확장해,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