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제주개발공사, 국가품질경영대회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 2년 연속 선정
상태바
제주개발공사, 국가품질경영대회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 2년 연속 선정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1.2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개발공사는 지난 22일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49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제주개발공사는 삼다수를 생산·유통하고 있다.

품질경쟁력우수기업은 품질혁신 및 고객만족, 경영성과 등이 탁월한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 매년 국가기술표준원 주최 및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선정, 시상하고 있다.

제주개발공사는 체계적 관리를 통한 취수원 보전 및 품질경영 성과를 입증하며 2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이는 지난해 먹는샘물 업계 최초로 선정된 것에 이은 성과다. 
 

김용덕 제주개발공사 마케팅 총괄이 ‘제49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2023 품질경쟁력우수기업’을 대표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주개발공사는 품질경영을 제1원칙으로, 제주삼다수 생산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제주삼다수 원수의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취수원 보전‧관리 연구 및 지하수 수위‧수질 연구 등 과학적으로 취수원을 관리하고 있으며, 미래세대에 지속가능한 수자원을 물려주기 위한 지하수 연구 및 자원순환 시스템 구축, AI 기반의 연구시스템 도입 등 R&D 활동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올해 제주삼다수 출시 25주년을 맞아 전사적으로 품질경영 비전을 선포하는 등 변화와 혁신을 위한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며 “앞으로도 전 분야에서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