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SNS는 기업, 공공기관, 소상공인 등의 SNS 현황을 평가하고 SNS를 활용해 대중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 있는 단체들을 평가한다.
넷마블의 공식 틱톡 채널은 MZ 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해왔다. 누적 콘텐츠 1100여 개에 국내 게임사 중 가장 많은 96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는 등 ‘올해의 틱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등 게임 업데이트, 가이드 등을 기반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올해의 블로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페이스북 채널은 ESG 활동 등을 카드뉴스,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적극 소개한 점을 인정 받아 ‘올해의 페이스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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