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쉐보레, 앞으로 6개월간 신차 구매 고객에 첫 엔진오일 교환비용 50% 지원
상태바
쉐보레, 앞으로 6개월간 신차 구매 고객에 첫 엔진오일 교환비용 50% 지원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11.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는 12월 1일부터 2024년 5월 31일까지 총 6달간 엔진오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인천·대전·광주·부산 등 전국 9개 쉐보레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며,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6개월 이내 신차를 구입해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처음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의 50%를 지원한다.


또한 엔진오일 3회 교환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체 금액의 20%를 지원하며, 고객은 구매 후 3년간 가격인상 없이 엔진오일을 교체할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는 교환권을 재구입하는 고객에게 정비우대권 3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엔진오일·에어컨 필터 3회 교환권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교환권 비용의 20%를 지원하고, 추가로 차량정밀진단을 3회 무상 제공한다.

고객은 정밀진단을 통해 엔진오일시스템, 전기시스템, 안전/보안시스템, 전자시스템의 작동 상태와 결함 여부를 확인하고, 브레이크, 타이어, 에어컨 필터 등 차량 시스템별 40여 가지 항목에 대해 점검 받을 수 있다.

엔진오일 교환권 지원 혜택 제공처 및 차량 정밀진단 서비스 시행처는 쉐보레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