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 씨는 한 데이터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바지를 구매했다. 밑단에 시보리가 된 게 특징인데 한쪽은 끝부분 원단이 잘린 상태였다. 처음에는 업체에 교환을 청했으나 2주가 지나도록 지지부진 처리가 안돼 환불해 달라 했지만 연락도 없는 상황이다.
임 씨는 "쓰레기 같은 상품을 보내놓고 환불도 안해주는 고약한 업체"라고 고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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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 씨는 한 데이터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바지를 구매했다. 밑단에 시보리가 된 게 특징인데 한쪽은 끝부분 원단이 잘린 상태였다. 처음에는 업체에 교환을 청했으나 2주가 지나도록 지지부진 처리가 안돼 환불해 달라 했지만 연락도 없는 상황이다.
임 씨는 "쓰레기 같은 상품을 보내놓고 환불도 안해주는 고약한 업체"라고 고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