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칠성 '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서 3개 부문 수상
상태바
롯데칠성 '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서 3개 부문 수상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2.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로 대한민국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포함한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새로 팝업스토어’는 광고에서만 만났던 ‘새로구미’의 세계관인 257동굴을 서울에 옮긴 인터랙티브형 미디어아트 체험공간으로 꾸밈과 동시에 지하 공간을 동굴로 들어가는 입구로 재해석하고 오감(五感)을 통한 소비자의 경험이라는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돼 프로모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부문장(왼쪽에서 네번째)과 소주BM팀, 콘텐츠 마케팅팀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윤종혁 롯데칠성음료 주류 마케팅 부문장(왼쪽에서 네번째)과 소주BM팀, 콘텐츠 마케팅팀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또한 ‘새로’ 영상광고 및 인쇄광고는 문자도의 콘셉트로 한국적인 영상미를 담아낸 점을 인정받은 TV CF 및 인쇄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총망라한 적극적인 캠페인으로 상승세를 꾸준히 이어나가 ‘새로’가 국내 소주 시장의 대표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