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EBS, '듄듄한 고객 감사제' 진행...콘텐츠 최대 70% 할인
상태바
EBS, '듄듄한 고객 감사제' 진행...콘텐츠 최대 70% 할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12.1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사장 김유열)는 연말을 맞아 2024년 1월15일까지 ‘EBS 페스타(부제: 듄듄한 고객 감사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 기획된 'EBS 페스타'에서는 EBS 사이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구독서비스 이용권부터 공인중개사, 공무원, 컴퓨터활용능력,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어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초등온'은 12월13일 신규 오픈하는 '프리패스' 상품을 'EBS 페스타' 기간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EBS 구독서비스인 ‘EBS Play+’의 12개월 이용권은 약 35% 할인된 5만9000원에 판매한다.
 


EBS 어학 오디오 서비스인 ‘오디오어학당’에서는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구독자 대상으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겐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및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디오어학당은 최근 ‘김대균 영문법’ PDF 교재 전체 탑재, ‘하루 한 문장’ 교재 파일 대방출, ‘진짜 영국영어’ 및 일본어 신규 프로그램 출시 등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EBS 페스타’ 할인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탭, 2024 펭수 시즌 그리팅 세트를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한다. 

EBS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편리하게 누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새로운 시도를 해보았다”며 “연말, 연초 한정으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