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바’ 런칭 기념 3차 체험단 모집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바’ 런칭 기념 3차 체험단 모집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12.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오는 19일까지 ‘하이뮨 액티브바’ 3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생활 체육 크루와 함께 즐기는 하이뮨 액티브바’를 콘셉트로, 액티브한 운동 및 취미 생활을 즐기는 생활 체육 크루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3차 체험단 모집은 오는 19일까지 하이뮨 액티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크루 10팀(약 300명)에게는 ‘하이뮨 액티브바’가 제공된다.
 
체험단은 제공받은 하이뮨 액티브바에 대한 후기 콘텐츠를 1회 이상 인스타그램에 작성하면 된다. 이들 중 우수 리뷰어에게는 ‘소니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평소 액티브한 운동을 즐겨하고, 건강한 일상 속 단백질 섭취에 대한 니즈가 높은 생활 체육인들이 함께 운동하는 크루와 고단백질 제품을 나누고 체험해보면 좋을 것 같아 이번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하이뮨은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단백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뮨 액티브바는 고단백 에너지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파우더로 퍼핑한 ‘하이뮨 프로틴 볼’을 함유했고 산양유단백 등 7대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