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에 사는 이 모(여)씨는 오픈마켓에서 주문한 귤 한 박스가 곰팡이 범벅 상태인데 전액 환불을 못 받아 울화통이 터졌다.
배송된 귤은 짓무르거나 푸른 곰팡이가 피다 못해 귤 전체를 감싼 상태였다. 판매자에게 환불을 묻자 문제 된 귤만 부분적으로 환불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씨는 "곰팡이가 피지 않고 멀쩡해 보여도 박스 안에서 서로 부대꼈는데 일부만 환불해 준다는 건 말이 안 된다. 전체 환급해달라고 요구하자 이제는 아예 연락조차 피하는 상황이다"라고 분통을 터트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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